메뉴닫기

탑으로

Who Is The Believable Partner?

아무리 경기가 나쁘다고 해도 장사가 잘 되는 식당이 있고 파리가 날리는 식당이 있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은 병원이라해도 제대로 알리지 못하면 환자들이 알아서 내원해주길 바랄 수 없습니다.”

병원홍보 도대체 누구에게 맡겨야 좋을까요?

문의전화 010-9740-6140
  • 01
  • 병원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있는 파트너가 되어야 합니다.

    Successful partner understanding the hospital

같은 마케팅이라고 하지만, 병원은 다른 업종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무턱대고 환자만 끌어모으려고 한다든지, 조회수만 늘리려고 한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클릭스는 여러 병원과 마케팅을 수행하면서, 병원의 어렵고 가려운 부분을 누구보다 정확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 02
  • 비용대비 효과가 높은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야 합니다.

    Marketing company suggesting the effective strategy

정확한 전략없이 비용만 높이는 마케팅으로는 결국 비용을 줄이면 고객이 줄어드는 악순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비용 저효율 마케팅을 제시하는 비양심적인 마케팅회사를 꼭 멀리해야됩니다.

㈜클릭스는 결코 비싼 마케팅을 지양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효과가 높고 지속가능한 마케팅전략을 제안합니다.

  • 03
  •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풍부하게 보유한 파트너가 되어야 합니다.

    Professional partner having extensive experience

다양한 의료분야에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본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적당히 짜집기식으로 만든 컨텐츠가 아닌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가 담긴 컨텐츠로 승부하여야 합니다.

㈜클릭스는 다양한 병원과 협력관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보여주기식으로는 결코 오랜 협력관계가 유지되지 않습니다. 성과를 내는 ㈜클릭스의 마케팅만이 결국 마지막에 웃게 됩니다.

  • 04
  • 다양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실행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Outstanding ability to perform various marketing successfully

적당히 구색맞추어 제안서를 제출하여 계약을 성사시키고, 실제로는 외주업체에 대행을 맡기게 되면 성공적인 마케팅이 어렵습니다. 블로그, 카페를 통한 상위노출에 자신이 있는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야만 저비용 고효율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은 다양한 경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모바일을 핸들링할 수 있는 기술력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클릭스는 경쟁력있는 기술력과 기획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충분히 검증받으며 실력을 쌓아왔습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중차대한 병원 마케팅을 아무한테나 맡겨서야 되겠습니까? 성공의 지름길은 바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의 선택부터 시작합니다.

병원을 제대로 알고, 원장님을 마음으로 이해하고, 무엇보다 시장에서 철저히 검증받은 ㈜클릭스

클릭스 문의전화 010-9740-6140